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맛집 탐방

대구 달성군 다사읍 삼겹살 맛집

by 박프로8 2022. 4. 18.

대구 달성군 다사읍 삼겹살 맛집

 

저도 맛집 포스팅 한번 해보고 싶어 도전 해봅니다.

맛집 포스팅은 처음이라 어떻게 써야될지 감이 전혀 안오네요..

그냥 제가 느낀대로 적어 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저녁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외식도 많이하지 못했고 해서...

단백질 보충시간을 가져보자는 차원에서 집 근처 우연히 찾아간 그곳..

 

간판부터 특이한 "목구멍"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이였습니다.

 

달성군 다사쪽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군요.. 죽곡 삼겹살 맛집...

저희 가족은 평일(화요일) 저녁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히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달성군 다사읍 삼겹살 맛집으로 이미 소문나 있는곳.. 기대반 설램반으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아주 독특한 메뉴판? ㅋㅋ 쟁반 뒷면을 센스있게 메뉴판으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주문이 끝나면 뒤집어서 사용 ㅎㅎ 아주 아이디어가 좋더군요...ㅎㅎ 보는재미도 있구요~^^ 

 

목구멍 메뉴

 

메뉴를 보면 좀 특이한건 삼겹살집인데... 비빔면을 끓여준다는거~

배가불러 먹지는 못했지만.. 다음에는 비빔면에 꼭 삼겹살을 싸서 도전 해봐야겠어요 ㅎㅎ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예전에 집에서 비빔면에 삼겹살을 같이 먹어본적이 있었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마 여기 사장님도 그맛을 보았나 보네요 ㅎ

 

휴지 어디있지?

찾고있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직원을 부르려고 하는 순간..

제 딸램이 머리위에 있잖아~ 라고 해서 위에 보니 휴지가 ㅋㅋㅋ

보기에는 조금 그래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나름 편하더라구요 ㅎㅎ

가시는분 저처럼 휴지찾아 두리번 거리지 마시길~^^

 

 

드디어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삼겹살집에 갓김치가 있는곳은 오랜만에 봤네요~

예전에 다른 식당에서 갓김치가 찔겨서 맛없었는 기억이 있어서 안먹으려고 했는데..

왠걸... 갓김치가 이렇게 맛있다고? ㅎㅎ 그리고 구워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다는...

약간 느끼한 삼겹살과의 궁합이 정말 찰떡궁합 입니다~ 꼭 먹어보세요!! 

 

 

드디어 주문한 고기가 두둥~!!

저희는 3명이라 삼겹2, 목살2 주문했어요

4인분인데.. 양이좀 작네? 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다른데서 보통 6인분은 먹는 저희 3가족...

여기가 양이 적은게 아니더라구요~ 3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딱 잘먹었다는 ㅎㅎ

고기가 두꺼워서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솥뚜껑 삼겹살

드디어 마이야르 반응과 함께 고기가 맛있게 익었습니다~^^

냄새부터 아주 끝내준다는 ㅎㅎ

콩나물, 배추김치, 갓김치.. 정말 뭘로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곳중에 3번째 안에 드는 "삼겹살 맛집" 이였습니다. (약 50여곳 중..)

 

달성군 다사읍에서 삼겹살이 땡기신다면...

여기를 "꼭" 추천드립니다.. 아마 대구 삼겹살 맛집으로 등극할듯~!!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긴하네요.. 100% 내돈내산 입니다.

 

P.S: 사장님 직원분들 정말 친절도 100점 만점에 200점 드립니다~^^

 

<목구멍 다사점 위치>

 

'이것저것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달서구 성서 동화가든  (8) 2022.04.22
경북 성주군 촌두부집  (4) 2022.04.21

댓글